재단소식

언론보도

JW그룹, 김포시·김포복지재단과 나눔활동 전개

작성자 : 
김포복지재단
작성일 : 
2018-03-14  15:02
조회수 : 
710


> 제약산업 > 제약단신
JW그룹, 김포시·김포복지재단과 나눔활동 전개생명존중 가치 실현 위한 협약 체결...다각적 지원 프로그램 마련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1호] 승인 2018.03.05  16:58:5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네이버구글msn
  
JW그룹은 김포시, 김포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JW그룹은 김포시, 김포복지재단과 ‘사랑기부! 행복나눔! 공동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측은 김포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각적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데 협력키로 했다. 

특히 JW그룹은 이번 협약에 따라 중외학술복지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의 생활안정과 자립 의지를 북돋아주기 위한 현금·현물 등의 지원 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김포시와 김포복지재단이 주관하는 지역축제, 바자회, 음악회 등 후원을 통해 평소 문화행사를 접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JW그룹 관계자는 “故 이기석 선생의 고향인 김포에서 고인이 평생 실천한 생명존중의 가치를 발전적으로 계승하기 위해 이번 사회공헌 협약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김포시와 상호협력을 통해 김포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JW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 구현을 위해 올해 초 사회공헌 커미티를 신설하고, 기존 중외학술복지재단을 중심으로 진행되던 사회공헌사업을 그룹 차원의 활동으로 확대시켜나가고 있다. 


사랑의 열매-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로고

김포복지재단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합니다.